![[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727/art_16256232379564_7d4591.jpg)
[FETV=류세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점검 및 ‘픽업 & 딜리버리’ 무상 제공, 에어컨 클리닝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할인, 타이어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8월 31일까지 제공된다.
먼캠페인 기간 동안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 후 전달해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에어컨 청소와 증발기 내부 소독 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 패키지’를 특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부사장은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