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가 바로고와 함께 ‘라스트마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메가커피]](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726/art_16252014013334_187646.jpg)
[FETV=김윤섭 기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바로고와 함께 ‘라스트마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배달업계에서 급부상 중인 ‘라스트마일’ 배달 서비스는 고객과의 마지막 접점으로, 고객의 문 앞까지 음식, 물건 등을 배달하는 전반적인 서비스 과정을 가리킨다.
메가커피는 빠르고 신속하게, 정확한 장소에 배달하는 ‘라스트마일’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메가커피 전국 매장에서는 바로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을 통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바로고와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메가커피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도입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