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하고 7월 한 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http://www.foodtvnews.com/data/photos/20180727/art_15305093291634_46bd56.jpg)
[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KT의 IPTV 올레tv와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를 맺고 이벤트에 나선다.
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해 7월 한 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는 이벤트에 응모한 올레tv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쥬라기월드:폴른킹덤 3D 페이퍼 토이를 증정한다.
또 7월에 ‘올레tv 15’ 요금제 이상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한 고객 전원에게 쥬라기월드(2015) 영화(VOD)를 제공한다. 단 일반 가정용 상품과 기본단말에 한정되며 복수단말은 제외한다.
7월 중순 올레tv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의 VOD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과 쥬라기월드 럭키박스(1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KT는 ‘올레tv 10주년 엠블럼’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tv, KT매장, KT닷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엠블럼을 찍어 SNS에 ‘#올레tv, #1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게시자 중 100명을 추첨해 대형 쥬라기월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 KT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댓글 소환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원터치 텐트를 증정 한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tv 10주년을 맞아 영화 올레 tv에서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이 개봉하는 시점에 총 1억여원에 달하는 고객 경품을 준비했다”며 “‘즐거움도 No.1’ ‘올레tv 텐 페스타’를 통해 2018년을 올레tv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