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신형 기자] 함파트너스가 글로벌 PR 전문 기관 프로보크 미디어가 발표한 '2025 글로벌 250 PR 에이전시 랭킹'에서 73위에 선정됐다.
함파트너스는 2023년 98위, 2024년 100위, 그리고 올해는 27계단 상승한 73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 글로벌 100위권에 진입했다. 지속적인 성장성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실행력을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이미지 함파트너스]](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30/art_17534108807623_44f58b.png?iqs=0.09839296852159907)
2007년 설립된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언론홍보, 정부관계(GR), 위기관리, 디지털 캠페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TVC 제작, 퍼포먼스 광고 등 IMC(통합 마케팅)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네이버·카카오 공식 광고 대행사로서의 퍼포먼스 마케팅 실행력과 전략부터 콘텐츠, 채널 운영까지 아우르는 조직 구조는 함파트너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랭킹 상승은 함파트너스가 전통적인 PR 기반의 전략적 사고 위에 IMC 실행력을 내재화하고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온 결과로 평가된다.
함파트너스는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팬덤 기반 커머스 및 K-콘텐츠 플랫폼 사업도 본격화하고 있다. 2025년에는 K-POP 기반 글로벌 팬덤 커머스 플랫폼 ‘케이팝머치(KPOP MERCH)’를 100% 자회사로 편입하며 글로벌 팬덤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커머스 결합 모델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는 CX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서의 확장성을 더욱 높여줄 주요 성장 전략 중 하나다.
함파트너스는 2023년 아시아 13개국 PR 전문 기업들과 함께 '원아시아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했다. 이를 통해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시장별 맞춤형 PR 전략을 공동 수행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브랜드 전략, 위기관리, 디지털 캠페인, 퍼포먼스 광고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통합해 온 노력이 시장에서 평가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파트너로서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는 CX 중심 커뮤니케이션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