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가람 기자] 키움증권이 금융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인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 패널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제도다. 상품 개발, 서비스 환경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 중심 경영 문화 정착을 목표로 한다.
고객 패널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에 대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등 총 7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고객 패널에 지원한 고객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