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190519/art_15572991330877_ce074e.jpg)
[FETV=장민선 기자] 현대차증권은 8일 한국능률협회의 올해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평가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 주어진다. 현대차증권 콜센터인 스마트금융센터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스마트금융센터가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등 다수 평가 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조사 대상 증권사 17곳 중 1위로 평가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