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건우 기자] 노랑풍선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사 통합 프로모션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노랑풍선 자체 판매 채널에서 패키지 및 골프 전 상품을 대상으로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첫 전사 통합 행사다.
기존 일부 상품 중심의 프로모션과 달리 전 상품에 할인 쿠폰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패키지 및 골프 상품은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7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출발 기간은 단거리 노선 4~6월, 장거리 노선 6~10월까지 적용된다.
해외 패키지와 골프 상품은 물론 국내 패키지 상품까지 포함해 다양한 수요를 폭넓게 반영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주차별 선착순 특가와 베스트셀러 패키지 상품 대상 쿠폰 혜택도 마련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유여행 상품을 위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해외 항공권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국내 항공권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권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아울러 티웨이항공(1월 28일~2월 1일), 이스타항공(2월 9일~2월 12일) 예약 고객 중 2월 내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노랑풍선 2,000포인트가 적립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호텔 상품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쿠폰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이 지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여행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