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신형 기자] 웅진그룹의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운영하는 학원 관리 솔루션 ‘웅진세이브원’이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가입 및 후기 작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재 선정과 주문, 학부모 결제 안내 등 신학기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교육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학원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웅진세이브원에 신규 가입한 교육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다이소 상품권 3000원을 제공한다.
또 웅진세이브원 서비스 이용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다이소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웅진세이브원은 교재 주문부터 학부모 결제 관리, 주문 현황 모니터링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학원 맞춤 교재 관리 서비스다. 웅진컴퍼스가 보유한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커리큘럼에 맞춘 맞춤 교재 제작이 가능하며, 교재 재고 관리까지 일괄 지원한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신학기를 맞아 교육자들이 수업 준비와 학생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재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인식을 강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