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트렌디 음료 브랜드 클룹(CLOOP)이 겨울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 ‘애사비소다’의 감귤 에디션 ‘클룹 애사비소다 제주감귤 제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룹 애사비소다는 2024년 4월 출시부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4,500만 병을 돌파하며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사과초모식초(애사비)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클룹 애사비소다는 애사비의 상큼한 풍미를 탄산음료에 구현해 식전ㆍ식후 가벼운 입가심이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즐기기 좋은 건강한 스파클링 음료로 입지를 다졌다.
다양한 플레이버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클룹은 기존의 사과, 타트체리, 레몬비니거에 이어 올해는 화이트발사믹, 신비복숭아, 매실을 차례차례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국내 겨울철 대표 간식인 제주감귤 맛을 추가하며 선택지를 더욱 확장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룹 애사비소다 제주감귤 제로는 기존 애사비소다의 핵심 성분인 사과초모식초 1,000mg에 제주 감귤식초 1,000mg을 더한 더블 식초 조합으로 산뜻한 과즙 향과 깔끔한 산미를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 제로칼로리ㆍ제로슈거 포뮬러를 유지하면서도 과일 본연의 풍미를 강화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가벼운 탄산음료로 완성했다.
또한 애사비 소다를 만난 싱그러운 제주감귤 이미지를 십분 체험할 수 있는 제주 로케이션 콘텐츠도 클룹 공식 인스타그램 및 X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클룹 관계자는 “혈당 관리 등을 고려한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애사비소다에 대한 선호도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에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플레이버로 애사비소다의 경험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룹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과 이마트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