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KT엠모바일은 밀리의서재, 네이버페이, CU, 다이소, 올리브영 등 5개 생활 제휴 서비스를 묶은 요금제 가입자가 50만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제휴 요금제는 콘텐츠 구독, 편의점, 뷰티·쇼핑 등 일상 소비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올해 중저가 라인업을 보강해 이용 선택지를 확대한 점이 가입자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KT엠모바일에 따르면 전체 제휴 요금제 이용자는 올해 1월 대비 약 33% 증가했다. 이에 따라 KT엠모바일 전체 가입자 수는 190만명 돌파에 근접한 상황이다. 내년에도 생활형 혜택 중심의 요금제 포트폴리오를 추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상품 라인업을 조정하며 가입자 기반을 넓혀왔다”며 “일상에서 체감 가능한 혜택을 중심으로 요금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