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핀테크 기업 핀다가 자사 PLCC 핀다카드 가입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초강력 3·3·3 이벤트’를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초강력 3·3·3 이벤트는 3개월 동안 매월 최대 3만원씩 3번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카드 사용 금액이 월 50만원을 넘을 경우 기본 캐시백 9000원에 추가 캐시백 1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기본 캐시백 1만6000원에 추가 캐시백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핀다카드의 기본 혜택인 대출 이자 지원도 변함없이 제공되며 3개월 동안 매월 사용 실적을 충족하면 기본 혜택에 더해 최대 9만원의 추가 캐시백이 지급된다. 핀다 앱에서 약정한 대출을 보유하고 마이데이터를 연결한 사용자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3만5000원의 이자 지원이 가능한 더블 혜택을 통해 연 최대 42만원까지 대출 이자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핀다카드는 핀다와 제휴된 금융사의 우대금리 충족 조건을 카드 한 장으로 해결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핀다 앱에서 체감 금리와 이자 환급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혜택 누락을 방지할 수 있다. 핀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생활비 부담 완화와 대출 이자 절감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서진 핀다 CMO는 “연말을 맞아 핀다카드 사용자들이 더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핀다카드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생활비도 아끼고 대출 이자도 아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