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휴온스그룹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신제품인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건강 관리 트렌드로 저속노화과 건강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식습관이 주목 받고 있다.
휴온스엔은 이러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두 가지 원료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개발했다.
신제품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은 그리스산 유기농 올리브유와 스페인산 유기농NFC 레몬즙을 7:3 비율로 배합해 맛과 흡수가 최적화된 균형을 구현했다. 특히 신선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물을 갓 수확한 후 냉압착해 항공 운송한 그리스산 코로네이키 품종 올리브유를 사용했다.
‘이너셋 오가닉 올리브유&레몬샷’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휴온스엔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런칭 특가로 판매 진행하며 리뷰 작성 시 추가 1박스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병행한다.
휴온스엔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 원물의 품질과 섭취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히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웰에이징 습관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휴온스엔은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라이프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생산하는 글로벌 라이프케어 솔루션 기업이다. 원료 개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통합 시스템을 갖춘 R&D 중심 기업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메노락토’, ‘사군자’, ‘메리트C’, ‘마이시톨’, ‘쏙쏙키즈 아르기닌’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