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화장품 ODM·OEM 전문 업체 순바이오팜이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5 (COSMOPROF ASI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B2B 뷰티 박람회로 세계 각국의 2,800개 이상 업체가 참가하고 7만명 이상 참관객이 방문하는 압도적인 규모의 박람회이다. 순바이오팜은 3년 연속 참여하며 해외시장 입지를 다지고 있다.
순바이오팜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프넬리아(Daphnellia)의 신제품 콜라겐 멜라케어 크림을 최초공개한다. 99.8%의 순도 높은 트라넥삼산과 저분자콜라겐으로 기미, 탄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솔루션 제품이다.
또한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마마퀸(MamaQueen)의 ‘헤어 엑소 솔루션 듀오 세트’로 홍콩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 해당 제품은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2중 솔루션 헤어 토닉 세트로 태국 코스멕스 2025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순바이오팜 관계자는 “자연의 발효 에너지를 과학으로 정제해 피부 깊숙이 닿는 안전한 효능을 연구한 순바이오팜만의 스킨케어 솔루션에 cGMP, ISO 22716 인증으로 신뢰도를 더했다”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따라 홍콩시장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