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전북은행은 전북 파크골프협회가 주최한 ‘전북파크골프협회장기 대회’ 현장을 찾아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임실 오수 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서 전북은행은 시니어부 남·녀 우승자에게 총 300만 원 상당의 파크골프채와 골프공 세트를 협찬해 지역 스포츠 발전과 시니어 고객들의 여가생활 활성화를 함께 응원했다.
또한 대회 참가자와 관람객을 위해 커피 및 차 음료를 제공하며 경기장을 찾은 시니어 고객들이 따뜻한 환대 속에 즐겁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현장에는 전북은행 이동점포 쏙버스도 배치돼 금융상담과 계좌 개설, 예·적금 상품 안내 등 다양한 현장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시니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세대는 전북은행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지역사회 중심 고객층”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스포츠를 통한 교류의 장을 확대하고 금융·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JB골든에이지 시리즈(통장, 예금, 적금) 상품을 통해 금융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무료보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