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지엠엘코리아의 코스메슈티컬 더마 클린뷰티 지러뷰(G.LOV.U)가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PDRN 독도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PDRN 독도 세럼은 지러뷰의 'GWS 화이트닝 세럼‘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핵심 라인으로, 잡티 및 톤 케어 등 기존 제품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 효능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다.
PDRN 독도세럼은 동물성 PDRN보다 50배 가량 높은 흡수력을 자랑하는 식물성 PDRN을 고함량으로 적용해 피부 탄력과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으며, 식물성 PDRN 특허 성분 기반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통해 피부 속 수분 밸런스 강화를 돕고, 국내외 특허 성분인 올리고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진피층 깊숙이 수분 보충을 지원한다. 또한,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항산화 성분 풀러린(Fullerene)이 활성산소를 잡아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했다.
지러뷰는 이번 PDRN 독도세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부터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점을 비롯 전국 15지점에서 ‘PDRN 독도세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현장에서는 제품 시연부터 즉석 체험 이벤트, 구매 고객 한정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지러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독도세럼은 기존 ‘GWS 화이트닝 세럼’을 업그레이드한 핵심 라인으로, 잡티 케어에서 더 나아가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 효능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라며 “고기능성ㆍ클린뷰티ㆍ지속 가능성까지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더마 세럼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더욱 깊이 해결하고, 새로운 피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