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철판통닭 전문 브랜드 <구도로통닭>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선한 채소와 닭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순살한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순살한쌈’은 국내산 닭다리살 100%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린 메뉴다. 구도로통닭만의 철판 조리 방식을 적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한 풍미를 구현했으며, 신선한 채소와 함께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구성했으며 안주는 물론 식사 메뉴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핫바베큐 맛은 매콤한 양념 불닭소스에 달콤한 바비큐 풍미를 더해 깊은 불향과 조화로운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리지널 맛은 닭고기 본연의 풍미를 살린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쌈과 고기를 각각 담은 2구 형태의 전용 그릇으로 제공되어, 먹는 동안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궁합이 좋은 신선한 채소와 고기가 만나 한입 가득 조화로운 맛을 이루며 함께 싸 먹는 재미를 더해 풍성한 맛과 든든한 한 끼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구도로통닭 관계자는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에 구도로통닭의 온기를 그대로 담은 메뉴로 고객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사하고자 ‘순살한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를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