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NHN은 한국식 5인 홀덤 시스템을 갖춘 신규 모바일 웹보드 게임 ‘한게임 홀덤’을 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작은 기존 토너먼트식 홀덤보다 빠른 속도와 간편한 조작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 판에 최대 5명이 참여하며 원터치 베팅 방식을 적용해 짧은 시간에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면서도 홀덤 특유의 심리전과 긴장감은 유지했다.

게임 내에는 이용자 간 경쟁을 유도하는 ‘길드전’과 개인 대결인 ‘챌린지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여러 미니게임을 통해 이용자 경험을 확장했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워치8 클래식, ▲신세계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이용자와 초청된 이용자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가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제공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 홀덤’은 빠른 속도와 캐주얼성, 그리고 홀덤 본연의 재미를 모두 담아낸 게임”이라며 “색다른 매력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