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우리카드는 항공·호텔·패키지 등 해외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자체 원스톱 여행 플랫폼 ‘우리WON트래블’을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개편된 우리WON트래블에서는 항공, 호텔 예약은 물론 특가 여행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항공 예약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리뉴얼 기념 인기 여행지 특별 기획전(일본·동남아·미주·유럽 등)에서는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해외 서비스와 대중성 있는 특화 상품도 확대한다. 해외에서의 카드 사용에 따라 ▲공항라운지 이용료 환급 서비스 ▲스타벅스 등 해외 인기 가맹점 할인 ▲오사카 우메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예약 상품 및 해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관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우리WON트래블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 비즈니스 항공권(1명) ▲리모와 캐리어(3명) ▲소피텔 숙박권(6명) ▲10만원 캐시백(20명) ▲면세점 1만원 쿠폰(47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새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여행과 카드 이용에 필요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