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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뉴스


정원식품,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출시… B2C 시장 공략 본격화

 

[FETV=장명희 기자] 메추리알 가공식품 리딩기업 정원식품(대표 김훈섭)이 3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새로운 B2C 주력 제품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소고기를 원료로 하여 호주청정우 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압도적인 소고기 함량(17.5%)으로 기존 장조림 제품과 차별화를 이뤘다. 또한 100% 국내산 무항생제 메추리알을 사용해 건강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풍미의 핵심은 대기업 러브콜을 받은 정원식품 특제 간장소스다. 또 시중 100~200g 소용량 제품과 달리 넉넉한 400g 용량으로 출시되어 맛과 실속을 동시에 잡았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장조림 국물까지 활용해 비빔밥·조림류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원식품은 건강을 고려해 아스파탐·말티톨액·D-솔비톨·카라멜색소 등 4무첨가 원칙을 지켰다. 이를 통해 ‘깨끗한 단백질 간편식’이라는 제품 가치를 강화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쿠팡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망을 본격 확대하며, 쿠팡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 가능하다.

 

정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은 퇴근 후 간단한 한 끼가 필요한 직장인, 1인 가구, 캠핑족,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건강관리층을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정원식품의 B2C 시장 공략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