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오는 추석 연휴 기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KB차차차 정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KB라이프 ‘KB 지켜주는 대중교통안심보험(무)’ 가입을 지원하는 혜택이다. KB라이프 KB 지켜주는 대중교통안심보험(무)은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과 재해·장해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사고로 사망 시 사망보험금으로 최대 30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KB차차차 홈배송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홈배송 구매완료 이벤트이다. KB차차차 홈배송은 전국 어디에 있는 매물이라도 집 앞에서 받아보고 최대 4일간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차차차 정회원 가입 후 KB차차차 홈배송 이용 후 차량 구매완료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KB차차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긴 명절 연휴를 맞아 함께할 차량을 찾는다면 KB차차차 딜러들이 엄선한 KB스타픽 차량으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KB차차차는 약 15만대 이상의 국산 및 수입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구매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 지난 7월 KB캐피탈은 ‘KB차차차를 통한 비대면 중고차 거래·금융 통합서비스’가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되며 향후 중고차 거래와 금융상품 계약을 원스톱으로 연계하는 통합 서비스로 소비자의 편익을 높이고 중소 딜러에게는 판로 확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