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iM뱅크는 지역 연고팀인 대구FC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고객 스포츠 문화 지원을 위해 9월27일 ‘2025 iM뱅크 대구FC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입장권 및 유니폼을 추첨 증정하는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역 연고 프로팀을 적극 지원해온 iM뱅크는 2015년부터 대구FC의 메인스폰서로 후원을 진행해왔다. 지역민의 스포츠 문화 형성을 위해 매년 고객을 초청한 ‘iM뱅크 대구FC브랜드데이’를 개최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하프타임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 추첨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5년 iM뱅크 대구FC 브랜드데이는 9월27일 대구iM뱅크PARK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경기 시간인 오후4시30분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 존을 마련하며 하프타임 중에도 다양한 참여 행사 및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앞서 9월10일부터 입장권, 유니폼 등을 추첨 증정하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 ‘우리들이 있으니까 다시 뛰자! 대구FC!’를 iM뱅크 앱을 통해 실시하고 있다.
행사 전일일 9월26일까지 까지 진행되는 입장권 이벤트는 iM뱅크 앱 이벤트 미션 3회 달성 고객 500명(1인2매)에게 9월27일 경기 입장권을 선착순 제공하며 미션 3회 달성 후 앱 이벤트 페이지 내 경기 입장권 받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함에서 무료 입장권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함으로 지급되는 무료 입장권은 9월27일 당일 현장 티켓부스에서 지류티켓으로 교환 후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인 9월27일까지 진행하는 ‘후반전 첫 골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는 당일 경기 후반전 첫 골 공식 기록 전까지 후반전 첫 골 주인공을 맞추는 고객 13명에게 2025년 대구FC 선수 단체 친필 싸인 유니폼을 추첨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29일 발표된다.
경기 당일에는 대구FC의 홈 경기장인 대구iM뱅크PARK 경기장 밖에서 사전행사로 iM뱅크의 금융 상품별 홍보 부스와 메인 게임 부스를 운영하며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금융상품별 홍보부스에서는 은행의 금융상품인 외환, 카드 등과 공식 SNS채널인 iM뱅크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홍보하며 관련 게임 참여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손쉽게 다가 갈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응원 열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응원 클래퍼를 팬들에게 배부한다.
경기 시작 전에는 다양한 오프닝 행사가 예정돼 있다. iM뱅크의 창립 58주년 기념으로 황병우 은행장의 기념사 및 시축이 진행된다. 또한 신입행원과 함께 창립 58주년 기념 세레모니가 진행되며 경기 하프타임 후반전 첫 골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 등 전광판 이벤트도 실시하는 등 대구FC선수단과 응원단들이 함께하며 응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iM뱅크 관계자는 “대구FC의 선전을 기원하는 팬들의 마음이 전해져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지원 행사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