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퓸(Derma Perfume)이 2025 드럭스토어쇼 도쿄에서 일본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더마퓸은 ‘향과 기능의 완벽한 조화’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두피 진정 & 영양 라인 ▲탄력 & 손상 모발 케어 라인 등 라인별 소구 포인트를 명확히 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헤어 고민에 따라 직관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바이어들로부터 “매대 진열 시 소비자 선택을 유도하기 좋은 구성”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현장에서 시향을 진행한 방문객들은 지속력 높은 향과 고급스러운 향조에 만족감을 표했고, 일부 바이어는 즉석에서 샘플 추가 요청과 미팅 일정을 잡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일본 미용 전문 채널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 라인업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했다.
더마퓸은 이번 전시를 기점으로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 및 뷰티 전문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반기에는 현지 광고 캠페인과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