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신형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중소기업 150여 개 기업과 손잡고 ‘K-셀렉션(K-SELECTION)’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2025 대형유통망 입점 연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면세점 판로를 활용해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세계 면세점의 ‘K-SELECTION’ 기획전 안내 포스터 [이미지 신세계면세점]](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5312008399_9ae41c.jpg?iqs=0.19510055574953644)
참여 기업은 뷰티 104개, 패션 19개, 식품 30개 등 총 153개다.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향수부터 의류, 액세서리,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정샘물, 비알머드, 부쉬맨, 아비브(뷰티) 등이 참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기획전 참여 브랜드에 온라인 배너 및 매장 내 홍보, 모바일 앱 푸시 알림, SNS 채널 연계 등 종합적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올해 연말에는 2차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입점 중소기업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해외 관광객에게 K-브랜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