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이신형 기자] CJ CGV가 밴드 '데이식스(DAY6)'의 첫번째 영화 '식스데이즈(6DAYS)'를 오는 13일 개봉한다고 6일 밝혔다.
식스데이즈는 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무작정 미국으로 떠난 여정을 담은 시네마틱 뮤직 로드무비다. 정해진 목적지 없이 떠난 6일간의 로드트립 속에서 멤버들이 낯선 풍경, 새로운 인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며 청춘의 한 페이지를 써 내려가는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공연 실황이나 여행기를 넘어 멤버들이 실제로 여행 중 겪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시나리오와 버스킹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이번 영화는 CGV가 기획부터 투자, 배급, 상영까지 개봉의 전 과정에 참여했다.
![영화 '식스데이즈' SCREENX 포스터 [이미지 CJ CGV]](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4511322179_5ba458.jpg?iqs=0.8513589869356237)
식스데이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양한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3면 스크린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SCREENX에서는 사막, 해변, 절벽 등 미국 서부의 광활하고 이국적인 풍경과 데이식스의 다채로운 공연 장면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4DX에서는 다이내믹한 모션 효과를 통해 자동차 엔진의 진동, 불어오는 바람, 밴드 연주에 맞춘 움직임 등을 구현해 로드트립의 감성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람객에게 CGV의 공식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작품의 청량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F&B 신메뉴 ‘식스데이즈 에이드’를 식스데이즈 포스터 컵 홀더와 함께 제공한다. 팝콘과 함께 식스데이즈의 스틸컷을 띠부씰로 만나볼 수 있는 ‘식스데이즈 콤보’도 선보인다.
김진호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이번 작품에서 데이식스의 음악적 매력과 멤버들의 진솔하고 멋진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SCREENX와 4DX를 통해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