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BNK부산은행은 국민·기초연금 수급계좌 변경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국민연금, 이제 모바일로 바꾸고 선물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국민·기초연금 계좌변경 메뉴를 통해 기존 다른 금융기관에 등록된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부산은행 계좌로 변경한 고객 중 실제로 입금이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마트(신세계) 상품권 3만원이 9월 초 일괄 제공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가 필요하다. 2024년 1월부터 2025년 7월 사이에 이미 부산은행 계좌로 국민연금을 수령 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경품 지급 시점 기준, 마케팅 수신 동의(SMS 및 PUSH 포함)가 완료돼 있어야 한다.
부산은행은 지난달 28일부터 국민·기초연금 계좌변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 고객이 별도의 방문이나 서류제출 없이 간편하게 연금 수급계좌를 변경할 수 있도록 금융 편의성을 강화했다.
신식 부산은행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연금 계좌를 부산은행으로 변경해 주신 시니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 고객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