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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KT&G '릴 하이브리드' 10만대 판매고지 돌파

[FETV=최남주 기자] KT&G는 지난해 11월 말에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누적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는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12일 서울지역 편의점, 1월 4일 전국 6대 광역시와 세종 특별시, 지방 27개 대도시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이어 이달 23일에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일제히 출시되며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달성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뒤, 전용 스틱을 넣어 흡연하는 방식으로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비해 연무량이 풍부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외부에서 낮은 온도로 가열하는 방식이 적용돼 전용 스틱의 풍미를 높였고, 청소 또한 간편해졌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독자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는 외부 및 저온가열 기술과 전용스틱 끝부분에 ‘Y’자 형태의 구조를 채택했다“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의 불만족 사항인 낮은 연무량, 특유의 찐맛, 청소의 불편함을 개선한 게 특징이다"고 말했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 KT&G는 릴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만3000원)’을 발급하고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7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전용스틱인 ‘믹스’ 가격은 갑당 4500원,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