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권현원 기자] 신한은행은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신한은행 ‘50+ 걸어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걸어요 그리고 기억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50+걸어요’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신한은행의 대표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로, 걷기 활동을 기반으로 한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이모코그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으며, ‘50+ 걸어요’를 이용중인 시니어 고객 중 선착순 4만3000명에게 인지기능 검사 ‘기억콕콕’ 서비스 참여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억콕콕’은 기억력, 주의력, 주관적 인지 상태 및 정서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디지털 인지 건강 콘텐츠로, 다양한 인지 검사 및 심리 설문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 고객은 검사 후 즉시 제공되는 결과 보고서를 통해 자신의 뇌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신한 SOL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50+ 걸어요’ 서비스 메인 화면에 있는 ‘걸어요 그리고 기억해요’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 걸어요’ 서비스가 걷기 기록을 넘어 인지 건강 콘텐츠까지 아우르는 종합 시니어 헬스케어 서비스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은행으로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시하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