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업계 평균을 웃도는 금리와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크크크 앱 전용 금융 상품인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총 판매 한도 500억원 규모로 출시된 이번 특판은 연 3.21%의 경쟁력 있는 금리를 제공한다.
현재 저축은행 업계는 지속적인 금리 하락 기조 속에 정기예금 평균 금리가 2.9%대에 머물러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시장 환경에서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이번 특판 상품은 평균 대비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디지털금융 플랫폼 크크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이다. 이 혜택은 1인당 1회에 한해 적용되며 상품권은 가입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지급된다. 다만 기존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가입자는 상품 해지 후 재가입하더라도 특판 혜택에서 제외된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특판 상품의 경우 크크크 마케팅 수신 알람 및 동의 등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높은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만원을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크크크 회전정기예금에 1년간 예치할 경우 복리 기준 약 27만5000원(세후)의 이자를 받는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크크크 회전정기예금은 가입 후 12개월 단위로 약정 이율이 변동돼 재예치되며 가입 기간은 2년부터 5년까지 선택 가능한 거치식 예금 상품이다. 영업점 방문 없이 크크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번 특판은 높은 금리와 더불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의 빠른 가입이 권장된다.
이인섭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 상품은 높은 금리로 고객의 이자 수익을 높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부가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증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