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에프앤디넷의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문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5월 10일 여성 건강의 날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 출시된 ‘닥터에디션 질 유래 유산균’의 제품명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이벤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닥터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당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산부인과, 여성의원 등 병원 내 포스터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퀴즈 정답과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중 총 18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샤넬 클래식 카드 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이슨 멀티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닥터에디션 질 유래 특허 유산균도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7월 18일 닥터에디션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닥터에디션 관계자는 “여성 건강의 날을 맞아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보장균수 증가는 물론 질 유래 특허 균주가 추가돼 더욱 강화된 해당 제품과 이벤트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질 유래 유산균 페미퓨어 캡슐은 2018년 출시 이후 산부인과와 분만 병원 등에서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유산균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장균수가 30억 CFU로 강화되었으며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균주도 기존 3종에서 5종으로 확대돼 장 건강은 물론 폭넓은 케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