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저자극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 엠디스픽이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의 5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하여 단독 기획 세트를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엠디스픽의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은 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 후 바디케어 부문 랭킹 1위 차지에 이어 5월 올영픽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는 핸드크림이다. 광노화 케어의 영역을 손에 적용해 기능성 핸드케어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강력한 SPF 50+ PA++++의 선 쉴드 기능으로 UV 차단을 비롯해 주름, 미백 등 3중 기능성 핸드케어를 제공하며, 피부 친화 올리브 유래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손을 관리해 주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워터리크림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전한다.
엠디스픽은 운전, 러닝, 골프, 테니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자주 노출되는 손을 위해 손 전용 자외선 차단 핸드크림의 중요성에 집중했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5월 올영픽 기간 한 달 동안 제품 2입의 단독 기획 세트를 정가 대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특별 할인가를 선보인다.
특히, 엠디스픽 바리스타 라인업은 커피 고유의 향을 전달하기 위해 향이 강한 핸드크림 사용이 어려운 바리스타들의 손을 걱정 없이 케어할 수 있도록 한 ‘무향 무취’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민감한 요소 등을 제거한 클린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 사용 가능하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며 데일리 UV 핸드케어에 대한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제2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손을 위한 필수 케어를 ‘드 바리스타 무향 선 쉴드 핸드크림’과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