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꽃배달서비스 브랜드 ‘젠틀맨플라워’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
젠틀맨플라워는 ‘젠틀한 가격, 젠틀한 서비스, 젠틀맨 플라워’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2~3시간 이내 어디든 배달’을 원칙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화환상품 가격정찰제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주문했을 때 혼란을 최소화했다.
젠틀맨플라워는 화훼유통시스템 개선을 위한 운영 본부팀, 상품 개발 및 품질 유지를 위한 상품개발팀, 전문 매니저들로 구성된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만족팀 등을 운영하는 전략경영을 통해 높은 상품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가 어디에서나 검색해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 홈페이지는 물론 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같은 오픈마켓과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처에 입점해 있다.
이외에도 단체티 브랜드 ‘티조아’와 판촉물 전문 업체 ‘젠틀맨기프트’를 2024년 론칭해 사업을 더욱 확장했다.
젠틀맨플라워 대표는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과업을 이룰 수 있도록 고객들이 많은 사랑을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젠틀맨플라워 전 직원은 더욱 좋은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