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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온·오프라인 고객패널 모집

 

[FETV=권지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PC조작과 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제9기 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박두희 금융소비자보호부 상무는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들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다. 고객의 시각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보완할 점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더욱 발전하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