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허지현 기자] 이랜드의 '폴더'가 겨울 양털 및 패딩 부츠 출시 후 올 겨울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보다 추워진 날씨 속 양털 및 패딩 부츠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며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직접 제조해서 전개하는 '폴더라벨'과 '오찌'에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양털 부츠의 반응이 뜨겁다.
'폴더라벨' 시어링 부츠 미니는 전 연령대 여성 고객들에게서 고르게 판매되며 전월대비 매출이 61% 상승했다. 부드러운 에코 퍼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신세틱 스웨이드가 적용돼 맘카페에서 가성비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이끌기도 했다.
'오찌'애서 출시한 벌루니 컬렉션도 전월대비 매출이 54.5% 상승했다. 벌루니는 겨울 슈즈를 고민하는 2030여성 고객 조사를 통해 전년도에 출시된 윈터 부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슈즈 컬렉션이다. 10종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오찌 로고 참 장식 사은품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전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양털 및 패딩 부츠가 올해에도 신발 트렌드를 견인하며 관련 상품의 수요가 폭발적이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벌루니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