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ICT 전문기업 진인프라(대표이사 김성용)이 종합광고대행사 ㈜씽크리에이티브(대표 임대성)와 마케팅분야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크니’ 론칭을 위해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씽크리에이티브는 국내외 제약, 바이오, 건기식, 병의원, 식음료 등에 특화된 마케팅을 통해 클라이언트들의 신뢰를 받는 디지털 IMC 종합광고대행사로 풀무원을 시작으로 종근당, 동국제약, 함소아제약, 태극제약, 한독, 보령제약, 피프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 정관장 등 제약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오, 헬스케어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진인프라의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크니’ 제품인 ‘우리아이 눈건강 차즈기’는 식양처 눈 건강 기능성 인정을 받고 스마트폰, PC, 태블릿 사용에 보편화 된 어린이 눈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즈기를 주 원료로 만들었으면 맛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오랜기간 연구와 검증을 통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파인애플맛으로 만든 젤리스틱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진인프라 김성용 대표는 “‘이번에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씽크리에이티브와 상호협력하여
건강기능식품 마케팅과 건강기능식품 유통망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것” 이라며 “이번에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씽크리에이티브와 상호협력하여 건강기능식품 마케팅과 건강기능식품 유통망 확보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