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동양생명 본사. [사진 동양생명]](http://www.fetv.co.kr/data/photos/20230626/art_16877383461062_59cc23.jpg)
[FETV=장기영 기자] 동양생명이 우수고객을 5개 등급으로 나눠 헬스케어 서비스를 비롯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동양생명은 우수고객제도를 이 같이 확대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우수고객 등급은 기존 4개 등급에서 5개 등급으로 세분화됐다. 등급은 ▲블랙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로 나뉜다.
우수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치매, 암, 간병 관련 헬스케어 서비스를 추가했다.
기존에 상위 2개 등급 고객들에게만 제공했던 건강검진 우대 예약, 장례용품 지원 서비스는 화이트를 제외한 전 등급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동양생명 ESG팀 이소희 책임은 “최상위 등급인 블랙 등급을 신설해 우수고객 등급을 세분화하는 등 우수고객제도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