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병원 마케팅 전문 ‘애드리절트’가 부산지사, 마포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애드리절트는 병원 전문 마케팅 대행사로, 병원의 가치를 세상에 전달하여 병원의 성공을 돕고 있다. 병원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환자가 병원을 찾는 원리를 반영한 맞춤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마포지사 설립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의사, 약사에게 마케팅을 교육을 통해 직접 대행사를 창업할 수 있게 지원해,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신규 설립한 애드리절트 부산지사의 경우 전문의 자격증 취득 8년 차의 현직 의사가 운영한다. 이에 실제 병원 운영 경험에 기반한 병원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
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병원 마케팅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마케팅, 외식업 마케팅 분야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마케팅 업계에서 최초로 매출을 판매하는 전략을 내세워, 고객사들의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지원해 기업 가치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애드리절트 마포지사는 “단순히 마케팅 서비스만 제공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 매출 상승을 보장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매출을 판매하는 의미 있는 도전을 한다”며 “고객 입장에서 안심하고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서비스로, 병원 마케팅뿐만 아니라 요식업 마케팅에서도 애드리절트만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애드리절트 이승민 대표는 “다년간 쌓은 병원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로 관공서, 대학교, KOTRA 등 공공기관의 마케팅 실전 교육을 위탁받고 있다”며 “마케팅도 잘하면서 따뜻한 인간미도 놓치지 않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고객과의 신뢰성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