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이 지난 25일 경기도 파주시 엠파이브 방송센타에서 열린 ‘2023 NPC 월드와이드 리저널 올라잇 클래식’에서 프로모터인 IFBB PRO 박재훈 선수를 위한 후원에서 나섰다고 밝혔다.
IFBB PRO 박재훈 선수는 지난해 ㈜잘론네츄럴-윈드랩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적극적인 매니지먼트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12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2 미스터 올림피아에 첫 출전하여 한국인 최초로 클래식피지크 부문에서 세컨콜로 지명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박재훈 선수가 프로모터로 주최한 ‘2023 NPC 월드와이드 리저널 올라잇 클래식’은 클래식피지크, 보디빌딩, 비키니, 피규어, 웰니스, 멘즈피지크 종목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회 참가자에게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보디빌딩 단체인 IFBB PRO 카드가 주어지는 프로퀄리파이어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잘론네츄럴은 이번 경기에서 그랑프리, 2위, 3위를 수상한 선수들에게 부상으로 공식몰 ‘빌리브네이처 상품권’을 지급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자를 응원하는 의미로 전원에게 ‘렛츠버닝 상온 닭가슴살’ 4종 세트를 증정했다.
박재훈 선수는 “㈜잘론네츄럴의 많은 도움 덕에 보디빌더 후임들에게 좋은 기회인 이번 ‘리저널 올라잇 클래식’을 성황리에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며 “앞으로도 해외 프로쇼, 2023 미스터 올림피아 진출을 목표로 노력하며, ㈜잘론네츄럴과도 건강한 헬스케어 문화를 알릴 수 있는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잘론네츄럴-윈드랩은 박재훈 선수와 내달 ‘렛츠버닝 상온 닭가슴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사람들이 더욱 쉽게 식단을 관리하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