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성인을 위한 12개 외국어교육 플랫폼 ‘스터디미니’가 일본어능력시험 N3등급부터 최고 등급인 N1등급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착붙딱붙 JLPT’ 시리즈를 출시했다.
‘착붙딱붙 JLPT’ 시리즈는 일본 사립 명문대 리츠메이칸 대학 문학부 출신으로 JLPT, EJU 등 일본어 시험 대비에 주력해온 시험 전문 강사가 직접 집필하고 강의까지 전담한 고득점 전략 수험 시리즈로, 일본어 능력시험에 신설된 N3레벨부터 최고등급인 N1레벨까지 다루고 있다.
또한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도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 과정을 N3, N2, N1 등급별뿐 아니라 청해, 독해 등 각 시험 영역별로 세심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착붙딱붙 JLPT’는 출제유형과 기출문제들을 기반으로 한 반복 커리큘럼으로, 실제로 독학으로 일본어 능력시험 최고 등급인 N1 만점을 기록한 강사가 직접 짠 커리큘럼과 학습 계획을 따라가면 저절로 복습이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구성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JLPT의 모든 유형과 풀이 요령을 10~15분 이내에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강의 영상 및 교재와 궁금한 점은 바로 전문 강사에게 질문할 수 있는 학습 문답 시스템을 전 학습자에게 제공하여 혼자 공부하는 학습자들의 애로사항을 모두 해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착붙딱붙 JLPT’는 각 레벨별로 문자/어휘 영역 교재 1권, 문법 교재 1권, 독해 교재 1권, 청해 교재 1권과 부록 어휘집, 모의고사 2회분과 인강 총 121강과 휴대폰 다운로드 가능한 원어민 음원까지 함께 제공하며, 최적의 학습 편의성을 위해 전 강의, 전 교재를 디지털 에디션으로 제공한다.
디지털 에디션은 2021년 타임지 선정 최고의 노트 앱 ‘Flexcil’과 콜라보로 제작된 전용 학습 앱 ‘스터디미니 더노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