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 )이 지난 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한화투자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221250/art_16708182081958_7c75b6.jpg)
[FETV=양성모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2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취득 했다고 12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후 부여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한화투자증권이 소비자를 위한 제도, 서비스 등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고, 이를 통해 회사의 정도경영 실천과 고객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화투자증권은 독립적 지위를 보장받는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중심으로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CCM 운영위원회등 각종 소비자 관련 협의체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이재만 한화투자증권 CCO는 “소비자 최우선의 철학을 실천하는 정도경영을 꾸준히 노력한 결과 CCM 재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며 “궁극적으로 소비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