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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토탈케어서비스 'S라운지' 출시

 

[FETV=박신진 기자] 삼성증권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토탈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S라운지(S.Lounge)'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팬데믹 이후 비대면 디지털 고객, 특히 자산규모와 거래규모가 크고 다양한 정보니즈를 가진 우수고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에 추진해 왔다.

 

서비스 개발은 철저히 고객 니즈 기반으로 진행됐다. 이를 기반으로 10개의 엄선된 특화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날부터 일정한 기준의 자산규모 또는 거래금액을 넘어서는 우수고객 25여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S라운지' 서비스는 삼성증권의 모바일앱 'mPOP'에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다. 크게 세가지 라운지로 구분돼 제공된다. 먼저, '컨설팅 라운지' 메뉴에 들어가면 디지털채널로 거래하는 비대면 고객도 디지털PB에게 전화해 투자상담과 업무처리 등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바로상담'과, 투자관련 궁금증과 고민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전문가와 전화상담으로 풀어볼 수 있는 '분야별 예약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어 '투자정보 라운지' 메뉴를 이용하면 고객이 직접 선택한 맞춤 투자정보를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연 형태로 듣고 싶은 고객들은 '세미나 라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자산이나 거래규모가 큰 디지털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는 이런 'S라운지' 기본 서비스에 더해 각 영역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고 전문화된 'S라운지 VIP'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김태영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 상무는 "디지털로 거래하는 고객이 급증하면서 고객의 자산규모와 투자대상, 정보니즈 등도 과거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그간 자산관리시장의 선도사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녹여낸 고품격 서비스 'S라운지'를 내놓은 것도 바로 이런 고객들께 타사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한 시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