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일)

  • 구름많음동두천 26.5℃
  • 구름많음강릉 31.2℃
  • 흐림서울 28.1℃
  • 흐림대전 27.0℃
  • 구름많음대구 32.2℃
  • 구름많음울산 28.9℃
  • 구름많음광주 30.7℃
  • 흐림부산 24.2℃
  • 구름많음고창 29.8℃
  • 구름많음제주 33.2℃
  • 구름많음강화 25.4℃
  • 흐림보은 27.2℃
  • 구름많음금산 27.0℃
  • 구름많음강진군 30.3℃
  • 구름많음경주시 31.6℃
  • 구름많음거제 23.7℃
기상청 제공


식품


비어케이 칭따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

 

[FETV=김수식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주류 브랜드 단독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페스티벌로,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의 장이다. 특히 3년 만에 재개되는 오프라인 축제인 만큼 음악과 함께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싶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칭따오는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으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하여 축제 속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재미와 유쾌함을 더할 계획이다.

 

칭따오는 일상 속 유쾌함을 추구하는 ‘오 마이 펀!’ 2022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에서 “페스티벌은 원래 맥주 맛”, “맥주 맛은 원래 노는 맛”, “꿀잼무죄! 노잼유죄” 등의 유쾌한 메시지를 통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총 3곳에서 브랜딩 부스를 운영하여 ‘절대깔끔’ 칭따오 생맥주와 더불어 라거 본연의 풍미를 선사하는 칭따오 논알콜릭도 함께 선보인다.

 

칭따오 수입사 비어케이는 이번 축제의 후원사 참여를 통해 그 동안 잊고 있던 축제 현장의 재미와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칭따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일명 ‘놀이맥주’ 영역을 더욱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칭따오는 소비자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일상을 위해 신동엽 목소리가 담긴 음성 오프너, 신동엽 한정판 캔과 다양한 쿨러백, 굿즈 패키지 출시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3년 만에 돌아온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관객들의 신나는 일상을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절대깔끔’ 칭따오의 청량함으로 여름날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리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진행된다. 25일에는 ‘NELL(넬)’, ‘윤하’, ‘하현상’, ‘모트’, ‘너드커넥션’, ‘JSFA(즈스파)’, 26일에는 ‘자이언티’, ‘수호’, ‘옥상달빛’, ‘브로컬리너마저’, ‘윤딴딴’, ‘원위’ 등 총 12팀의 아티스트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