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손해보험]](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207/art_16451631131043_5ab138.png)
[FETV=홍의현 기자] KB손해보험은 18일, 국민 육아 멘토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모델로 한 신규 TV 자녀보험 광고 '오은영 박사가 이야기하는 몸도 마음도 더블케어'를 공개했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광고는 자녀의 신체적 건강에 더해 정서적·심리적 영역에 대한 케어도 중요해진 요즘,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이라면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국민 육아 멘토로 자리매김 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했다. 자녀의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부부에게 자녀의 신체건강 보장에 더해 마음건강에 대한 보장까지 가능한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을 소개해주는 모습을 표현한다.
오은영 박사와 함께 출연한 배우 강성진·이현영 부부는 큰 아들 심리상담을 통해 오은영 박사와실제 맺어진 인연으로 이번 광고에 진정성을 더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정 넘치는 에너지와 아이들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를 통해 소개되는 ‘KB금쪽같은 자녀보험’은 업계 최초로 실손의료보험에서도 보장하지 않는 소아기 자폐증 등을 보장하는 ‘성장기 자폐증진단비’와 최근 환경적인 영향으로 증가하고 있는 말하기와 언어의 특정 발달장애, 활동성 및 주의력 장애(ADHD), 만성 틱장애 등을 보장하는 ‘성장기 특정행동발달장애진단비’를 새롭게 탑재한 KB손보의 자녀보험 신상품이다. 이 상품은 지난 17일, ‘신 정신건강치료비’ 특약에 대해 독창성을 인정받아 손해보험협회로부터 3개월간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하였으며, 오은영 아카데미와 제휴한 자녀 심리검사 부가서비스도 제공 하고 있다.
KB손보의 새 광고 ‘오은영 박사가 이야기하는 몸도 마음도 더블케어’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