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투숙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http://www.fetv.co.kr/data/photos/20220206/art_16442140154415_78cfa7.jpg)
[FETV=김수식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투숙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는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리버뷰 객실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에는 연인에게 서프라이즈로 선물할 수 있는 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시스올로지’의 오션드라이브 바디클렌져 & 핸드크림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가능하다.
객실에서 둘만의 오붓한 기념식에 로맨틱함을 더하기엔 달콤한 케이크와 와인이 빠질 수 없다. 20종의 이탈리아 와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로비 층의 ‘더 델리’에서 향긋한 이탈리아 와인과 150개 한정 판매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그리고 아름다운 서울 도심 혹은 남산의 뷰와 함께라면 분위기는 순식간에 무르익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러포즈 온 아이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겨울이 되면 야외 수영장에서 은빛 아이스링크로 변신하는 그랜드 햐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투숙객 및 일반 고객들의 아이스 스케이팅 이용뿐만이 아닌 프라이빗 그룹 스케이팅 대관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그중에서도 ‘프러포즈 온 아이스’는 매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스링크 위 마련된 자리에 샴페인과 케이크 그리고 꽃다발이 준비되며, 잔잔히 흐르는 로맨틱한 음악과 아름다운 도심 야경을 배경 삼아 앞으로 함께할 평생을 약속할 수 있다. 프러포즈 온 아이스는 클럽 올림퍼스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선택 사항에 따라 커플 스파 마사지 또한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