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보라매공원 인근에 ‘KFC 보라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KFC]](http://www.fetv.co.kr/data/photos/20211249/art_16391073046462_d3b10b.jpg)
[FETV=김수식 기자] KFC가 10일 보라매공원 인근에 위치한 ‘KFC 보라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KFC 보라매점은 보라매공원을 비롯해 보라매병원과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시설과 오피스, 주거단지가 인근에 형성돼 있어 유동인구 및 지역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매장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롭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사거리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레드와 화이트로 이뤄진 브랜드 컬러를 더욱 강조한 매장 외관으로 시인성을 높였다.
매장 내부는 고객이 키오스크 주문이나 픽업, 식사 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동선을 확보하고, 보다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KFC 보라매점 역시 치킨나이트와 앱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그대로 선보이며, 성인에 한해 맥주도 판매한다.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KFC 보라매점은 공원 이용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과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보다 좋은 모습과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딜리버리 및 멤버십 서비스 등 최근 선보인 새로운 혜택과 함께 모든 고객이 즐겁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