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간편식 메뉴 ‘구운주먹밥’ 2종<사진>이 출시 약 3주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밥을 활용한 이색 메뉴로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았다고 평가했다. 특히 오븐에 구운 뒤 개별 포장으로 제공되어 추운 겨울철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는 설명이다.
구운주먹밥은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 등 2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운주먹밥과 같은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