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BC카드가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평일·주말과 관계없이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메가박스에서 페이북으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페이북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도 추가로 제공되며, BC바로카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싱글 콤보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이달 15일까지 생활필수품, 청소·세탁, 헬스와 관련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BC바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 개인 특화 혜택을 선택하는 마이태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영세·중소 가맹점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전국 4만여 개 영세·중소 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결제 금액의 50%를 TOP포인트(최대 5000 TOP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동일한 가맹점을 방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 TOP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 없이 가맹점 당 최대 1만5천 TOP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이달 31일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1명에게 명품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 고객 중 승인 건수가 많은 1000명에게는 페이북 쇼핑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000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서거정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카드 기본 혜택에 마이태그 혜택까지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