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홍의현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유튜브 ‘레디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마음배송단’ 이벤트를 실시, 고객들의 사연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레디맨은 개그우먼 김승혜가 대명아임레디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시리즈 마지막편인 이번 이벤트는 선정된 주인공에게 사연과 어울리는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형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100만원 상당 선물(1명) ▲2등 30만원 상당 선물(5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이 각각 증정된다. 특히 1등 사연 당첨자에게는 레디맨과 대상자에게 줄 선물을 함께 고르고, 유튜브 촬영으로 감동적인 이벤트를 보여줄 기회가 주어진다. 2등은 유튜브 촬영은 하지 않고 선물 주는 모습과 상대방 리액션 등을 짧은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제출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나 대명아임레디몰에 회원가입 뒤 이벤트페이지 ‘마음배송단’ 게시물에 댓글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대명아임레디몰은 상품에 가입한 회원만 로그인할 수 있어 비회원일 경우 홈페이지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사연은 감사, 행복, 미안함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이벤트를 신청사유와 함께 자유롭게 적으면 된다. 이때 개인 SNS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내가 잘 사는 법’이라는 슬로건에서 나아가 레디맨 시리즈의 최종화에서는 ‘다같이 잘 사는 법’을 주제로 따뜻한 내용을 담아 소개하고 싶었다"며 “참여 대상에 회원, 비회원의 구분이 없는 만큼 평소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웠거나 유튜브 촬영으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