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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고객접점부문 1위 선정

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2년 연속 정상

 

[FETV=황현산 기자] 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생명은 이에 앞서 지난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에서 정석재 신한생명 고객지원그룹장, 한상록 능률협회컨설팅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을 가졌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에 대한 평가로 콜센터부문과 고객접점부문으로 나뉜다. 신한생명은 콜센터부문에서도 지난 5월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신한생명은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접점시스템을 개선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금융취약계층에도 표준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고령자, 장애인 방문접수 서비스와 임산부 등을 위한 우선처리창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신한생명 고객서비스팀 관계자는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루기 위해 지속적인 시스템 혁신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보험사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