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엽(왼쪽) 신영증권 대표이사와 김봉렬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이 지난 10일 오후 서울 성북구에서 예술 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신영증권]](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832/art_16286507628554_4ee8b8.jpg)
[FETV=이가람 기자] 신영증권과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서울 성북구 한예종 캠퍼스에서 예술인재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영증권과 한예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난 2011년부터 이어 온 후원 관계를 공고히 하고, 우수 예술인재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을 펼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신영증권은 앞으로 한예종 장학생 선발 공모사업과 공연사업 등에 대한 지원은 물론 인재육성 및 상호발전에 필요한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 예술계 유망주들이 더욱 적극적인 예술 활동을 이어가고, 나아가 국제무대에서 한국 예술가들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렬 한예종 총장은 “한예종과 오랜 후원 관계를 지속해 온 신영증권과의 협약을 통해 협력관계를 공고히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그간 한예종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후원해 온 신영증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수 예술 인재 양성에 큰 힘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