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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현대백화점면세점, 친환경 브랜드 육성..."발굴부터 입점까지"

 

[FETV=이가람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소기업이 만든 친환경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서울산업진흥원, 글로벌인플루언서유닛(GIU)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 중소 친환경 브랜드 지원을 위한 '마이 그린 듀티(My Green D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서울산업진흥원은 상품력은 우수하지만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를 발굴하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홍보와 판로 지원을 담당하고, GIU는 마케팅을 실시하게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동대문점 13층에서 ‘마이 그린 듀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물들임’, 한국 비건 인증 획득 뷰티 브랜드 ‘소소한’, 친환경 삼베 마스크 브랜드 ‘베마’ 등 서울산업진흥원이 선별한 30여개 브랜드가 모여 제품을 선보인다. 또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중국 한류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친환경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브랜드 중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정식 입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며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